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우리카드 우리 WON 배구단과 협업한 ‘김지한 선수 스페셜 V-패키지’를 단독 100개 한정 판매한다. 오는 2월 27일 오후 12시 도드람몰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도드람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V-패키지는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 도드람이 구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하는 두번째 V-패키지다. 도드람은 지난 시즌 여자부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과 함께 ‘도드람 V-팩 한국도로공사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도드람 가정간편식(HMR)과 배구단 팬덤을 겨냥한 셀카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한 세트로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판매하는 V-패키지는 33데이를 맞아 도드람한돈 삼겹살(500g), 목심(500g)으로 구성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김지한 선수 사인이 있는 셀카 포토카드 3종을 증정한다. 특히 3종 중 1장은 인쇄가 아닌 친필사인이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33,300원에 판매하며 무료배송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김지한 선수가 직접 V-패키지를 소개하는 언박싱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V-패키지 구매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시즌 종료 후 김지한 선수와 식사 데이트, 김지한 선수 친필사인 포토카드 2매, 김지한 선수 친필사인 배구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방법과 언박싱 영상은 도드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 도드람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지한 선수와 삼겹살데이를 맞이하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김지한 선수 스페셜 V-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구 팬들과 소통을 강화하며 맛과 품질이 좋은 도드람을 만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늘려 한돈 소비 촉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