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정보뉴스 관리자 기자 |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친구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2월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자조금은 뽀로로와 한우가 함께 만든 영상이 유튜브 공개 후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뽀로로와 한우 냠냠냠 영상 ‘틀린 그림 찾기’와 ‘시청 인증 챌린지’ 2가지 이벤트로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뽀로로 영상과 이미지를 비교해 틀린 곳을 찾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청 인증 챌린지’는 아이들이 뽀로로 영상을 시청하는 모습을 개인 SNS 채널에 올린 뒤, 홈페이지 댓글에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된다.
SNS에 사진을 업로드할 때는 #뽀로로와한우 #한우자조금 해시태그를 필수로 입력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원 상당 한우 불고기 세트(20명),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증정한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갖추고 있는 한우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뽀롱뽀롱 뽀로로의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뽀로로와 친구들이 한우를 먹으면 키가 쭉쭉 크고, 튼튼한 몸을 갖게 된다는 내용을 소개했다.
캐릭터들 사이의 귀여운 에피소드와 신나는 노래와 춤을 뮤직비디오로 선보여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민경천 위원장은 “뽀로로 영상에 이어 유쾌한 이벤트로 온 가족이 한우를 즐길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가까이에서 우리 한우로 행복과 건강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