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정보뉴스 안영태 기자 |
올해 30주년을 맞은 우린네이처가 연중 이벤트의 마지막으로 12월 한 달간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하며 30주년의 대미를 장식한다.
우린네이처는 대표 제품 ‘뉴트로 3+1’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럭키 3을 잡아라’ 이벤트로 3배수 및 30배수 구매 고객에게 각각 3%, 30% 할인권을 제공해, ‘3’과 ‘30’의 상징을 담으면서 고객에게 보너스 혜택을 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우린네이처의 성장 원동력은 다름 아닌 ‘고객 추천’이다. 제품의 효능을 직접 경험한 농가들이 지인에게 제품을 소개하며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확산하였고, 재구매와 추천으로 이어지며 우린네이처의 지속 성장을 이끌었다. 이번 연중 이벤트는 단순한 할인 행사가 아닌, 30년간 함께해 온 고객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고 있다
우린네이처 관계자는 “뉴트로와 함께 걸어온 30년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우린네이처와 함께 즐거운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연중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더욱 소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전했다. 이어 “12월에는 30주년의 마침표를 찍으며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로 더욱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린네이처는 1995년부터 세계 정상급 제품들을 수입하여 저렴하게 농장에 직접 판매하고 있다. 한돈협회 1등 냄새저감제 ’뉴트로‘를 비롯하여 ’분뇨 처리 토탈 솔루션‘, 단 5~6일 투여하여 산자수를 늘리는 ‘단탑’과 ‘사우파’, 차세대 미생물제 ’포스트바이오틱스‘ 등 혁신적인 기능성 사료첨가제를 선보이고 있다. 우린네이처는 30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지속 개발하고, 해외 시장 진출 등 사업 영역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