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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하제일사료, 한돈 지속 가능 경영전략 회의 개최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국내 양돈산업의 지속 가능한 경영을 의논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3월 27일 용인에서 양돈농가 70여명을 대상으로 ‘천하제일사료 한돈 지속 가능 경영전략 회의’를 개최했다. J1 영업본부의 양돈PSM인 장익훈 부장이 2024년 양돈현황 및 전망을 소개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은 생산성 향상을 통해서 이루어질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어 J1 영업본부 지역부장들이 직접 비육돈 사료 효율 증진, 임신돈, 분만모돈 관리, 다산성 모돈 도입에 따른 IUGR 저체중 자돈 발생 증가 및 대응 방안을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서 논의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양돈 신제품 ‘더 마이티’가 소개되었는데, 양돈농가 생산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육성·비육돈 신제품 ‘더 마이티’는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천하제일사료의 60년간 영양 노하우와 최신의 영양 이론을 결합한 제품이다. 더 마이티는 혁신적인 가공기술인 PNB 공법을 도입해 사료 기호성을 향상하고 소화율을 극대화해 돼지가 많은 영양소를 보다 효율적으로 섭취하고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돼지 성장에 필요한 에너지와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을 정밀하게 조절해 빠르고 효율적인 비육돈 생산이 가능하다. 새로운 키네틱 영양 시스템도 함께 적용해 영양소 낭비를 최소화하고 이용 효율을 극대화하며 양돈장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J1 영업본부는 “어려운 양돈산업 환경 속에서도 천하제일사료는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한 뜨거운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고 전하며 “신제품 ‘더 마이티’로 한돈산업의 지속 가능한 경영을 이끄는 데 앞장서고 고객 가치 창조를 이뤄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