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를 기념하여 출시한 ‘2차 도드람 페스타 패키지’인 우리카드 배구단 협업 ‘THE복숭아 V-패키지’가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V-패키지는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 도드람이 우리카드 WON 배구단의 김지한 선수와 협업한 두번째 패키지로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완판 사례를 이어갔다. 지난 11월 7일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V-패키지는 준비된 100세트 물량이 모두 매진되며 프로배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진행한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 기념 2차 패키지 판매는 도드람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과 김지한 선수의 미공개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해 프로배구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그 성원에 힘입어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3차 도드람 페스타 패키지도 판매를 진행한다.
3차 도드람 페스타 패키지는 도드람한돈 에어프라이어용 삼겹살과 불고기용 뒷다리살에 도드람 바비큐럽 시즈닝과 매일해 비법소스로 구성해 패키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도드람 특별 레시피를 제공한다. 3차 패키지 판매는 11월 16일 마무리되는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의 마지막 할인 이벤트로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도드람 페스타 패키지’를 구매하고 도드람 페스타 사이트(dodramfesta.com/dream)에 구매인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광욱 조합장은 “제1회 도드람 도레미 페스타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구성의 도드람 페스타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남은 기간동안 도드람 페스타를 즐겨주시고, 앞으로 매년 10월에는 특별한 돼지고기 문화와 축제를 전파할 수 있도록 도드람 페스타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