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캠핑족, 1인 가구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캔 삼겹살 ‘캔돈’의 2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6월 출시한 캔돈은 트렌디하면서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젊은 층의 인기를 끌어,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도드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 1차 프로모션에서는 열흘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도드람은 1차 행사 때 받았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30일부터 8월 10일까지 네이버 도드람 브랜드스토어에서 2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00g 한 캔을 정가보다 약 25% 할인된 8,910원(정가 11,900원)에 판매한다.
캔돈은 국내 1위 돈육 브랜드 ‘도드람한돈’ 삼겹살을 캔 모양의 패키지에 담은 제품으로 품질은 물론, 보관이 쉽고 휴대가 간편해 시장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도드람은 캔돈의 생산량을 초기보다 2배로 늘렸고, GS25, 이마트24 편의점과 쿠팡 등 대형 온라인몰에도 입점시키며 판매처를 다각화하고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1차 완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할인 행사에서 더 많은 소비자가 캔돈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삼겹살뿐 아니라 목살, 양념육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며 MZ세대 등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지속해서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