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축산식품전문 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2024년 2분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한다고 밝혔다.
선진은 지난 2020년 ‘Vision 2025’ 선포식을 통해 국내 종합식품기업 TOP 5 도약, 글로벌 매출 30억달러(한화 약 3조3천억원) 달성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채용으로 비전 목표 달성을 위한 인적 자원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모집 분야는 5개 부문 28개 직무다. ▲영업/마케팅 8개 직무, ▲생산/품질관리 5개 직무, ▲R&D 2개 직무, ▲IT 5개 직무, ▲경영지원 8개 직무로 마련되어 있다.
이번 채용은 조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전 대비 다양한 직무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특히 영업/마케팅과 경영지원 부문에서 각각 8개 직무를 구성하여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은 오는 5월 7일까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이며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입사 예정이다.
직무별 업무 내용, 우대사항 등 채용과 관련된 세부 내용은 선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진 Global Communication Division 문웅기 이사는 “창립 50주년을 넘어선 선진은 ‘새로운 시작, 선진을
넘어(New Start, Beyond SUNJIN)’라는 경영방침을 세우고 새로운 미래를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선진과 함께 대한민국 축산식품업을 이끌어 갈 열정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