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선진포크한돈’, ‘선진팜 한우’, ‘육가공 식품’ 등이 삼성닷컴의 큐커식품관에 입점한다.
현재 삼성닷컴의 큐커식품관에는 다양한 식품기업들이 입점해있으나 신선식품으로는 선진의 선진포크한돈, 선진팜 한우 입점이 최초다.
선진은 이번 삼성닷컴 입점에 맞춰 돈육 제품 21종(일반 돈육 제품 14종, 동물복지 돈육 7종), 무항생제 한우 제품 14종, 육가공 4종을 함께 출시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가정에서 고기를 쌈에 싸 먹던 방식을 넘어 지금은 스테이크 등 다양한 조리법이 대중화되어 있는 만큼 각 메뉴에 맞는 선진포크한돈만의 제품을 개발하였다.
‘명품진 날씬삼겹’은 쌈으로 먹을 때 가장 맛있게 출시된 삼겹살로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위한 최적 두께를 찾았다.
‘명품진 목살’은 스테이크 요리에 적합하게 개발되었으며 육즙 손실 없이 부드러움이 극대화될 수 있으면서도 큐커를 이용한 초간편 구이법으로 조리할 수 있다. 또한 큐커식품관에 입점하는 선진팜 한우 제품 14종은 모든 제품이 무항생제이며 1+등급으로 한우 본연의 고소함을 담았다.
학교 급식 시장에서 특히 사랑받고 있는 선진 육가공 제품은 이번 큐커 입점을 통해 다인 가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소스와 함께 포장되어 편리함까지 갖춘 ‘육즙 가득 비프 함박스테이크’와 ‘데리야끼 멘츠카츠’가 주력 제품으로 큐커 식품관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6월 한달간 100원에 구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스테이크, 치킨볼 등 독특한 육가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선진은 큐커 맞춤형 전용 제품, 스캔쿡 레시피를 별도 설정하기도 했다. 제품의 바코드 스캐닝으로 온도, 시간, 조리법까지 큐커가 자동으로 조리를 해주는 초간편 시스템이다.
돼지고기 전문 셰프가 수천 번 테스트하여 돼지고기를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선진포크한돈으로 구현하였다.
삼성닷컴 큐커식품관 입점에 맞춰 선진의 특가전도 마련되었다. 1일 30개 한정 무항생제 1+한우 40% 파격 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선진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도 증정된다. 할인쿠폰은 제품 상세페이지 또는 쿠폰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당 특가전은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선진 김대승 Meat&Food 혁신센터장은 “선진은 가정식 조리의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편의성을 극대화하면서도 맛과 풍미를 높인 큐커 전용 제품들을 개발하였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연구하고 출시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